제목
전북대 교육행정 서비스 고객 만족도 조사 실시 (전라일보, 새전북신문, 전주일보, 전북연합신문 2009년 6월 26일)
관리자 | 2009-06-30 | 조회 680
본문 내용
전북대(총장 서거석)는 교육행정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.이번에 실시되는 고객만족도 조사는 자체평가 시스템 구축에 따른 전북대 전략 목표 중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성과 지표로 활용하기 위한 것으로 고객중심의 서비스 구현 및 경쟁력 향상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. 전북대는 이를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고객만족도 조사를 위한 자료수집 및 자체워크숍..
보도자료링크 바로가기